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2024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 건의사항 및 불친절사례 개선 결과 상세보기

감계복지센터 2024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 건의사항 및 불친절사례 개선 결과
작성자 정아름
댓글 0건 조회 996회 작성일 2024-09-06

본문

아래 숨김 텍스트파일로 내용 제공

2024년 외부고객만족도조사 건의사항 및 불친절사례 개선 결과입니다.

2024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 건의사항 및 불친절사례 개선결과
2024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 건의사항 및 불친절사례 개선결과(건의사항 및 불친절사례 내용,조치결과,관련사진)
건의사항 및 불친절사례 내용 조치결과 관련사진
○ 편의시설 확충
-정수기,탈수기,커피·음료 자판기,파우더룸 내 에어컨
○ 완료일자 : 2024.8.30.(일부 10월 완료)
○ 내용 : 탈의실 내 정수기 위치 변경 예정, 파우더룸 위치한 로비 에어컨 가동시간 확대 및 선풍기 추가 비치
※ 소형탈수기 설치 공간 부족 근거리(10m 내) 마트 위치로 자판기 설치 부적합 및 임대공간 부족
정수기, 탈수기, 커피·음료 자판기 등 편의시설이 비치되어 있는 사진
○ 청결개선 필요 (여자 탈의실 등) ○ 완료일자 : 2024. 8. 30.
○ 내용
- 청소용역원 전원 교육 실시: 7. 15.
- 정기 환경개선 추진: 월 1회
청소용역원을 교육하는 사진과 청소하고 있는 사진
○ 더운 날엔 에어컨 가동을 해주면 좋겠음 ○ 완료일자: 2024. 7. 15.
○ 내 용: 주요 고객접점지역 에어컨 가동시간 확대(로비, 수영장 등)
에어컨이 가동되고 있는 컨트롤러의 모습
○ 수영 수강하지 않고 샤워시설만 이용하는 회원 제재 필요 ○ 완료일자 : 8.30.
○ 내 용: 탈의실 및 샤워실 공공이용 수칙 준수 안내문 게시
수영장 탈의실 및 샤워실 입구 문에 공공이용 수칙 안내문이 부착된 사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