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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직원들에게 문의와 생김새 안에 내용물을 충분히 설명하고 이야기 했음에도 불구하고 모른다 는 내용과 분실물을 습득했다는 이야기를 듣지 못했습니다. 결국 경찰서에 신고를 하고 신고를 했다고 센터에 알렸습니다. 그 이후에 다른 직원이 분실물을 가지고 있었다고 다른 장소에 다른사람이 훔쳐갈까봐 다른사람이 볼 수 없는 곳에 보관을 하고 있었다는 다소 황당한 내용을 듣고 분실물을 찾으러 갔으나 본인의 소지품을 마음대로 사용한 흔적과 안에 내용물이 그전에 잃어버리기 전에 있었던 내용물과 다르다는 걸 확인을 하였습니다.직원 개인의 판단으로 보관하고 직원이 맘대로 사용을 하였는지는 모르지만
일단 분실물을 찾은 것 에 대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이용객의 분실물을 직원이 습득했을 경우 다음날 다른 직원에게 제대로 인계를 하거나 분실물 보관소에 인계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기 센터는 이용객의 분실물을 개인이 혼자 습득했다가 경찰에 신고했다 하니까 그제서야 돌려주는 곳 인가요?
직원들에게 재 교육을 실시하고 이 사건을 계기로 이용객의 불편함이 없었으면 합니다.
글을 마치며 남에 물건에 함부러 손을 대지 말아야 할 것이며, 분실물을 습득시 제대로 인계가 이루어 지길 바랍니다.
○ 우○○님 반갑습니다.
『이용객 분실물에 관한 직원 교육』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먼저 저희 의창스포츠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한 마음 먼저 전합니다.
○ 고객님께서 개선 요청하신 시설 내 분실물 처리 관련 사항은 센터 내 행사 추진 과정
(빙상장 아이스하키 대회)에서 직원 간 업무 인수 인계 과정에서 부주의로 발생한
사안으로 확인 되었고 재발 방지 교육을 해당 직원 대상으로 즉시 실시하였으며,
분실물 보관 및 관리 절차 시스템에 대하여 개선 조치하였습니다.
○ 다시 한번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고객 편의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추가 문의 사항은 (712-0793)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웃음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