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걸어가보려다 도저히 안되어서 아이 유모차와 노인이 있으니 차를 안으로 더 들어갈수 있게 해달라해도 방침이 없다는 말만 되풀이 하는 직원....
유도리 없는 공무원의 전형이네요
여기까지 시간내서 온것이 아까워서 참고 가보려다가 일사병 증상 왔습니다
그와중에 안쪽 주차장까지 주차하고 관람후 가족이 움직이던 차들은 뭔가요.. 분명 업무용, 장애인 차만 된다더니요....
해양생물 테마파크는 작동 안되고 고장난 기기들이 많은데요
다른 게시물들 보니 잘 고쳐지지도 않는 모양이네요
휴가중에 전국 여행 하다가 종착지로 고향으로 내려왔는데 이곳이 최악이네요
여기다 글써봐야 전혀 시정되지도 않는 모양인데 의미나 있으련지요
볼거리도 없고 컨텐츠에 대한 고민도 없는 이런 시설.. 괜히 사람 시간 낚지마시지요
고향 창원에 실망만 가득 안고 돌아갑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 최악중에 최악이었습니다.』 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먼저 저희 해양공원 방문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말씀부터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불편해 하셨든 경사로(솔라타워 진입로) 차량진입 부분은 노약자 동반시 차량 통과 할 수 있도록 근무자에게 전달하였으며, 통과차량 문의시 자세한 설명과 응대요령에 대한 교육도 실시하였습니다.
○ 또한 해양생물테마파크 내 오작동 장비는 점검을 통하여 이용하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조치 완료 되었으며, 미작동 장비는 빠른 시일내 수선 완료토록 할 예정입니다.
○ 향후 관람시설 운영에 불편이 없도록 점검을 통해 운영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진해해양공원관리소(민원담당 712-0404)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항상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 8. 10.
담당부서 : 창원시설공단 해양공원관리소 (☎ 055-712-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