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민원사무처리규정 및 개인정보 내부 관리계획에 의거하여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 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2025. 1. 1.부터 시행 예정인 [6개월 상한제] 관련 민원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해양공원 주차장 낚시대분실
작성자 권…
댓글 0건 작성일 2022-03-07

본문

3월6일 오후17시경 3층 주차장에서 낚시대(2대)를  놔두고 출발하였는데  1시간경과후 해양공원에 문의 하니  물건이 없다하여,  cctv확인요청을 드리고자합니다.
제잘못으로 분실하였으나 타인의 물건을 습득하는건 옳지않다고 봅니다.
그래서 cctv확인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차장 낚시대분실」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조형근 / 담당시설 : 해양공원 / 작성일 : 2022-03-14 09:50:19

고객님 반갑습니다.

 

○ 먼저 저희 진해해양공원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상 통화 내용과 같이 개인정보보호법과 관련하여

    경찰관 입회로 가능하오니 방문하여 확인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해양공원관리소 민원 담당자 (712-0404)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