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등은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게시한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는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함이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해양공원 주차비징수요원 불친절 상세보기

해양공원 해양공원 주차비징수요원 불친절
작성자 문…
댓글 0건 작성일 2021-04-13

본문

수고많으십니다.
오늘 해양공원에 일이있어 갔다가 주차비 정산을 하려는데(16:30분경)
제차가 하이브리드라 50% 감면되냐 여쭤봤고
저공해차량 스티커가 안붙어있어서 스티커는 없다고 말씀드렸더니
주차요원이 자기가 뭘로 하이브리드인걸 아냐고 짜증을 내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뭘 보여드려야하죠? 하고 차량등록증을 꺼내려는데
"카드 그냥 달라고요~기계에선 안된다구요"하면서 아주아주 짜증섞인 불친절한 말투로
결제를 했습니다.
저야 일때문에 갔다 치더라도 기분좋게 관광왔다가 가시는 분들은
진해에 대한 창원에대한 이미지가 확 나빠질만큼 불친절했습니다.
친절한 창원시설관리공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은 안주셔도 되고 시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해양공원 주차비징수요원 불친절」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조형근 / 담당시설 : 해양공원 / 작성일 : 2021-04-14 13:33:03
반갑습니다.

 

『 해양공원 주차비징수요원 불친절에 관한 귀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먼저 진해해양공원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상(사과의 말씀과 방문고객 친절에 좀 더 신경을 써도록 하겠습니다.)

    답변내용과 같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해양공원관리소 민원담당자 조형근(T:712-0404)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