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민원사무처리규정 및 개인정보 내부 관리계획에 의거하여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 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2025. 1. 1.부터 시행 예정인 [6개월 상한제] 관련 민원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해양공원 해양공원 주차비징수요원 불친절
작성자 문…
댓글 0건 작성일 2021-04-13

본문

수고많으십니다.
오늘 해양공원에 일이있어 갔다가 주차비 정산을 하려는데(16:30분경)
제차가 하이브리드라 50% 감면되냐 여쭤봤고
저공해차량 스티커가 안붙어있어서 스티커는 없다고 말씀드렸더니
주차요원이 자기가 뭘로 하이브리드인걸 아냐고 짜증을 내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뭘 보여드려야하죠? 하고 차량등록증을 꺼내려는데
"카드 그냥 달라고요~기계에선 안된다구요"하면서 아주아주 짜증섞인 불친절한 말투로
결제를 했습니다.
저야 일때문에 갔다 치더라도 기분좋게 관광왔다가 가시는 분들은
진해에 대한 창원에대한 이미지가 확 나빠질만큼 불친절했습니다.
친절한 창원시설관리공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은 안주셔도 되고 시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해양공원 주차비징수요원 불친절」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조형근 / 담당시설 : 해양공원 / 작성일 : 2021-04-14 13:33:03
반갑습니다.

 

『 해양공원 주차비징수요원 불친절에 관한 귀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먼저 진해해양공원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상(사과의 말씀과 방문고객 친절에 좀 더 신경을 써도록 하겠습니다.)

    답변내용과 같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해양공원관리소 민원담당자 조형근(T:712-0404)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