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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해양공원에 일이있어 갔다가 주차비 정산을 하려는데(16:30분경)
제차가 하이브리드라 50% 감면되냐 여쭤봤고
저공해차량 스티커가 안붙어있어서 스티커는 없다고 말씀드렸더니
주차요원이 자기가 뭘로 하이브리드인걸 아냐고 짜증을 내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뭘 보여드려야하죠? 하고 차량등록증을 꺼내려는데
"카드 그냥 달라고요~기계에선 안된다구요"하면서 아주아주 짜증섞인 불친절한 말투로
결제를 했습니다.
저야 일때문에 갔다 치더라도 기분좋게 관광왔다가 가시는 분들은
진해에 대한 창원에대한 이미지가 확 나빠질만큼 불친절했습니다.
친절한 창원시설관리공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은 안주셔도 되고 시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해양공원 주차비징수요원 불친절』에 관한 귀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먼저 진해해양공원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상(사과의 말씀과 방문고객 친절에 좀 더 신경을 써도록 하겠습니다.)의
답변내용과 같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해양공원관리소 민원담당자 조형근(T:712-0404)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