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처음 방문하는 곳이라 아이들과 들뜬마음으로 도착을했습니다.
주차안내하시는 분께서는 매우 친절히 안내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표를 구매하여 전시관으로 들어가니 직원분께서는 저희의 방문이 매우 불쾌하셨나봅니다.
기분 좋지않은말투와 표도 없이 어딜 입장하려하느냐라는 표정은 잊을 수 없이 기분이 좋지 않네요.
창원시설공단은 창원시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인지하는데
왜 처음방문하는 방문객에게 불쾌감을 드러내고 대하는지 모르겠네요.
막연히 예의없이 행동하는이에게 친절을 배풀라는 의미는 아닙니다만
기분좋게 놀러 간 관광지에서의 대우에 좋은 인상은 아닌 도시가 되었습니다.
직원분들이 조금 친절히 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고객님 반갑습니다.
○「불편을 신고합니다.」에 관한 귀하의 글 잘 읽어보았습니다.
○ 먼저 창원시설공단 해양공원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 해당 관람시설 직원을 포함한 해양공원 전 직원이 친절교육 및 업무연찬을 실시(6.26.)
하였으며 이후 재발방지 및 서비스 마인드 함양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해양공원팀 담당자 (☎055-712-0404)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