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민원사무처리규정 및 개인정보 내부 관리계획에 의거하여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 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2025. 1. 1.부터 시행 예정인 [6개월 상한제] 관련 민원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12.1 오후 6시쯤 )740 자 1097 기사 불친절 상세보기

창원종합버스터미널 (12.1 오후 6시쯤 )740 자 1097 기사 불친절
작성자 송…
댓글 0건 작성일 2024-12-01

본문

12월 1일 오후 5시30 창원대 삼거리에서 740번 버스를 탑승한 승객입니다. 기사님의 언행에 관해 민원 보냅니다.
버스에서 졸아 경남대남부터미널종점에서 기사님이 깨우는 소리에 일어나서 다급하게 버스에서 내렸습니다.
저는 내릴 지점을 지났기에 환승 카드를 찍기위해 기사님에게 "잠시만요."라고 하였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뭐하는 겁니까"였습니다. 기사의 태도가 너무 불친절한거 아닙니까 승객을 이렇게 대해도 되는건가요 웬만해선 글까지 남기진 않는데 너무 기분이 나빠서 남깁니다.
「(12.1 오후 6시쯤 )740 자 1097 기사 불친절」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이정대 / 담당시설 : 창원종합버스터미널 / 작성일 : 2024-12-07 09:08:5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12.1오후6시쯤)7401097 기사 불친절에 관한 글을 잘 읽어보았습니다.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은 시외버스와 고속버스만 운영하는 곳으로 고객님이 이용하신 시내 버스는 창원버스정보시스템(055-225-725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