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민원사무처리규정 및 개인정보 내부 관리계획에 의거하여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 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2025. 1. 1.부터 시행 예정인 [6개월 상한제] 관련 민원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창원종합터미널 고객센터 전화받는 사람 불친절 상세보기

창원종합버스터미널 창원종합터미널 고객센터 전화받는 사람 불친절
작성자 최…
댓글 0건 작성일 2024-11-26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11월 25일 '시외'버스를 이용한 승객입니다. 그러던 중 버스에서 분실물을 잃게 되었고

'종합'터미널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알고 보니 창원'시외'버스터미널과 '종합'버스터미널은 분리되어 있었고 저는 그 사실을 몰랐습니다.


그런데 '종합'터미널에 전화를 하는 순간 갑자기 말을 끊더니 자기 할말만 하고 승객에게 기다리라고 손님 있다고 본론만 말하라고 성질성질 다부리네요.

다음은 대화 내용입니다.


직원:여보세요.

승객:네 안녕하세요. 제가 방금전에 남산터미널에서 내렸는데요.

(도중에 말끊음)

직원:시외터미널로 전화하세요.

....생략...

승객:화를 냄

직원:손님 많으니까 본론만 말하세요.

승객:무슨 그런식으로 말을 끊고 응대하냐?

직원: 그냥 전화를 끊어 버림.


저처럼 착각하는 사람이 한두명이 아닌것 같은데 그러니까 말 하는 도중에 습관적으로 말을 끊었겠죠. 이런식의 대화가 맞다고 생각하세요? 

너무 불친절하네요.


글로 쓰기엔 그 상황을 다 표현 못하네요. 부디 11월 25일 2시 40분경 통화 내용 들어 보세요.

정말 제정신 아닙니다.

진심으로 살면서 이런 글 써본적 처음입니다.


첨부 파일은 두번째 통화 내용입니다.

첫번째 통화에서 그냥 막 끊어서 제가 다시 전화를 했고

제가 화를 낸 부분에서는 사과를 했습니다. 그런데 끝에서도 막 끊는거 들리실 겁니다.


그리고 대화내용에서도 유추할 수 있지만 말을 막 끊고 응대합니다. 제가 화가 나는게 이점 입니다. 정말 말 그대로

요지도 안듣고 말을 끊습니다. 제발 첫번째 통화 꼭 들어보세요.

「창원종합터미널 고객센터 전화받는 사람 불친절」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이정대 / 담당시설 : 창원종합버스터미널 / 작성일 : 2024-11-26 16:18:3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창원종합터미널 고객센터 전화받는 사람 불친절에 관한 글을 잘 읽어보았습니다.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의 경우 시설관리는 공단에서 노선관리, 매표소, 버스운행 관련 업무는 시외버스 및 고속버스에서 각각 분리하여 운영하며, 고객님의 민원을 운영 측인 중앙고속 이첩하였으며, 아래와 같이 답변하였습니다.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은 고속버스와 시외버스가 분리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님이 이용하신 남산정류소는 시외버스에서 운영하는 정류소입니다. 고객님께서 시외버스에 관한 문의전화를 고속버스 매표소로 하셔서 시외버스 번호로 안내하는 과정에서 현장손님이 계시다보니 급한 마음에 친절하고 상세하게 안내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직원교육을 통해 앞으로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터미널관련 문의는 교통사업팀(055-712-0136)으로, 업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중앙고속(055-288-0303)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