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민원사무처리규정 및 개인정보 내부 관리계획에 의거하여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 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2025. 1. 1.부터 시행 예정인 [6개월 상한제] 관련 민원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창원종합버스터미널 오후 8시 40분 사상 버스 운행 기사 성질
작성자 최…
댓글 0건 작성일 2024-11-11

본문

11월11일 오후 8시40분경 남산정류소에서 사상행 버스 탑승을 했습니다.
시외버스 탑승할때 ezl이 이용되는듯 하여 단말기에 찍었는데 기사님이 아니라고 성질을 내시더군요.
시외버스에서 이용하는것이 처음이었기에 바코드 형태로 찍어야하는줄 몰랐고, 제가 단말기에 찍을때 찍히는 소리가 나길래 제대로 된거 아니냐고 물어봤더니 그건 원래 그런거라고 아니라면서 역정을 내셨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승객들은 잘 이용하겠지만 처음인 사람은 모를수도 있는게 당연합니다.
친절하게 설명까지 바라지는 않더라도 초면에 기본적인 예의는 갖추고 대화를 해줬으면 하네요.
「오후 8시 40분 사상 버스 운행 기사 성질」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이정대 / 담당시설 : 창원종합버스터미널 / 작성일 : 2024-11-13 09:24:2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오후 840분 사상 버스 운행 기사 성질에 관한 글을 잘 읽어보았습니다.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의 경우 시설관리는 공단에서 노선관리, 매표소, 버스운행 관련 업무는 시외버스에서 각각 분리하여 운영하며, 고객님의 민원을 운영 측인 창원시외버스터미널 이첩하였으며, 아래와 같이 답변하였습니다.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말씀하신 사안과 관련하여 해당 버스회사에 기사 주의조치 및 친절교육을 요청하였습니다. 이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습니다.

 

기타 업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창원시외버스터미널(055-711-5021)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