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외버스 탑승할때 ezl이 이용되는듯 하여 단말기에 찍었는데 기사님이 아니라고 성질을 내시더군요.
시외버스에서 이용하는것이 처음이었기에 바코드 형태로 찍어야하는줄 몰랐고, 제가 단말기에 찍을때 찍히는 소리가 나길래 제대로 된거 아니냐고 물어봤더니 그건 원래 그런거라고 아니라면서 역정을 내셨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승객들은 잘 이용하겠지만 처음인 사람은 모를수도 있는게 당연합니다.
친절하게 설명까지 바라지는 않더라도 초면에 기본적인 예의는 갖추고 대화를 해줬으면 하네요.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 고객님의『오후 8시40분 사상 버스 운행 기사 성질』에 관한 글을 잘 읽어보았습니다.
❍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의 경우 시설관리는 공단에서 노선관리, 매표소, 버스운행 관련 업무는 시외버스에서 각각 분리하여 운영하며, 고객님의 민원을 운영 측인 ㈜창원시외버스터미널 에 이첩하였으며, 아래와 같이 답변하였습니다.
❍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말씀하신 사안과 관련하여 해당 버스회사에 기사 주의조치 및 친절교육을 요청하였습니다. 이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습니다.
❍ 기타 업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창원시외버스터미널(055-711-5021) 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