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주차를 하려면 매표소에 먼서 주차권을 보여야 한다는 문구를 읽고, 다시 차를 돌려 매표소에 진입하는 과정에서 제가 위험한 방법으로 진입했다는 것을 나중에 알았습니다.
처음에는 다짜고짜 소리를 지르시길래 뭐가 잘못된 줄 몰랐는데 알고보니 제 잘못이더군요. 그건 인정합니다.
그런데 처음 이용하면 당연히 모를 수도 있은 거 아닐까요? 매일 상주하시는 직원분은 제가 이해 안가겠지만 저로서는 너무 황당했습니다. 친절한 안내는 아니어도, 고객이 그렇게 한 이유가 있을 거라는 생각은 하나도 안 하시고 계속 잘못만 탓하셨어요. 제가 당연히 알아야 한다는 듯이.
그리고 승차권에 적힌 시간이 지나도 버스가 오지 않아 여쭤보니 아직 멀었다라고만 하셔서 그럼 언제 오느냐고 되물었더니 그제서야 15분 뒤에 온다는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실제로 15분이 지나도 버스는 오지 않았고, 버스를 놓칠까봐 너무 불안했습니다. 왜 발권한 시간과 다른지도 의문입니다.
처음 이용하는 여행객 입장에서는 너무 혼란스러운 시스템일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다시는 내서터미널 이용하지 않을 것 같아요.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 고객님의『내서고속버스터미널 서비스 안내 관련』에 관한 글을 잘 읽어보았습니다.
❍ 내서고속버스터미널은 민간사업자가 운영하는 곳으로 창원시설공단에서 운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드리며, 관련 사항은 내서고속버스터미널(055-231-0113)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