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민원사무처리규정 및 개인정보 내부 관리계획에 의거하여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 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2025. 1. 1.부터 시행 예정인 [6개월 상한제] 관련 민원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창원실내수영장 헬스클럽 런닝머신 오디오 문제
작성자 고…
댓글 0건 작성일 2024-05-17

본문

2층 런닝머신 교체후 신형 머신이 들어온후 화면 모니터의 오디오가 이어폰이 안되고 불루투스 무선 이어폰으로 바귀었습니다.  


기존의 이어폰을 못쓰고 다시 새로운 이어폰을 구매를 해야 합니다.

나이 많은 회원들은 애로 사항이 많습니다  불루투스 이어폰 도 새로 사야되고 기계에 페어링도 해야 하니

애로 사항이 많습니다 

관리자들은 부품이 없어서 안된다고만 하고,,,,,,,,,,,

자기집의 tv 가 그래도 가만 둘까요?

자기거라면 무슨수를 쓰던 해결 했을 겁니다.


조속한 해결 바랍니다.

「헬스클럽 런닝머신 오디오 문제」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박욱진 / 담당시설 : 창원실내수영장 / 작성일 : 2024-05-21 13:44:18

고객님 반갑습니다

 

고객님의 헬스클럽 런닝머신 오디오 문제에 관한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창원실내수영장 이용과 지대한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창원실내수영장 헬스장 러닝머신 15대 중 유선 9, 무선 6대 설치 운영 중입니다.

최근 6대 교체된 러닝머신은 TV모니터와 무선(스마트형 블루투스)으로 연동되어

나오고 이용객 다수 블루투스를 이용하는 추세이며, 업체를 통한 문의 결과

유선으로 전환 시 모니터 화질 저하 등으로 이용객 불편이 가중될 것으로 판단되며,

따라서 유선 9대 러닝머신을 이용 부탁드리며, 무선 이용이 어려움이 있다면 담당

선생님께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창원시설공단 창원실내수영장 민원담당자

(T:712-0674)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