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어차피 카운터에서 라이센스 확인, 입장 팔찌도 받아야하고 보증물품도 맡겨야하는데
굳이 왜 키오스크까지 가서 입장권을 뽑아야하나요
왜 일을 두번하게 만드신건지 궁금합니다
2. 수온
다이빙풀, 경영풀 모두 너무 춥습니다
수영장 갈때마다 추워서 스트레스받아요 ㅠㅠ
1월대비 2월달은 수온이 더 떨어진것같은데
풀장 수온이 몇도로 유지 되고있는건가요?
너무춥지않게 유지좀 잘 해주셨음 좋겠습니다
3. 휴장
대체 어떤 보수공사를 하길래 8개월씩이나 휴장을 하나요?
창원풀은 틈만나면 문닫고 손님없는 풀장에 직원분들은 출근해서 월급받아가시고..,
이용객들은 어떤공사를 하는지 알지도못한채 무조건 불편을 감수해야하고 무슨 시스템이 이런가요??
○ 고객님 반갑습니다
○ 고객님의 『다이빙풀 키오스크이용, 수온문제, 휴장』에 관한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 창원실내수영장 이용과 지대한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항목별 답변 드리겠습니다.
1. 다입빙풀 입장권 관련
- 창원실내수영장에서는 현금 취급으로 인한 수입금 관리방법 개선 작업을 위한
현금수납 제로화 추진 중입니다.
따라서 프로그램 이용 시 무인발매기 티켓 발권 후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 중에 있으며.
다소 이용이 불편 하시드라도 현금 결제는 무인발매기를 통한 결제를 부탁드리며,
카드 결제는 안내실을 통한 결제가 진행될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2. 다이빙풀 수온 관련
- 현재 다이빙풀장 온도를 상향하여 적정온도를 유지하여 운영토록 조치하였습니다.
3. 휴장 관련
-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개최를 위한 수영장 공인 취득과 노후시설(다이빙풀,
전광판, 관람석 등) 개선 휴장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이용객 모두 협조와 넓은 아량으로
양해 바랍니다.
○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창원시설공단 창원실내수영장 민원담당자
(T:712-0674)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