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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수납하고 계좌이체가 같은 말인가요?
두번째 질문은 방문접수를 왜 안 받느냐가 질문인데 온라인접수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시네요. 어쨌든 휴대폰을 가진 누군가의 도움은 받아야한다는 거죠?
일단 두가지 사안 모두 창원시설공단의 공식입장인건 알았습니다. 답변 잘 확인했습니다.
○ 고객님 반갑습니다.
『용어의 정의도 모르고 질문의 요지도 제대로 이해 못하시는 것 같네요』에 관한 귀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먼저 저희 창원시설공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 현재 저희 공단은 월회원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운영중입니다. 수요는 많으나 한정된 시설여건 및 일부 강좌 몰림 현상으로 인해 수강접수기간 과도한 줄서기가 발생하였으며, 선착순 접수인 관계로 헛걸음 하게 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코로나19를 거치면서 비대면접수를 점진적으로 시작하였고, 카드ㆍ모바일 결제 보편화 등 ‘현금없는 사회’로의 시대적 변화가 나타남에 따라 100% 온라인 접수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월회원 접수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다 보니 자연히 현금결제가 대폭 줄었고, 이는 저희 공단 뿐 아니라 전국의 많은 기관들이 동참하고 있는 현금제로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 월회원 접수를 온라인으로 진행하다보니, 현장접수는 일일권만 운영하게 되었고, 앞선 질의에 답변드린 내용과 같이 일일권은 기존 운영방식과 같이 발매기를 통한 발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카드, 현금결제 모두 가능).
○ 온라인 접수 방법을 설명드린 것은 본인 명의 핸드폰이 아닌 경우에도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림과 동시에, 온라인은 현금수납이 되지 않으므로 계좌이체를 차선의 방법 중 하나로 설명드리기 위함이었으나 원하시는 답변이 아니라고 받아들이셨다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 편법, 부정행위를 근절하고 고객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공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중이오니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님이 배려해 주신 만큼 공단에서는 최선을 다하여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해당 시설의 민원담당자 또는 기획예산팀 민원담당(T:055-712-0076)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