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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시시설관리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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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시설공단 용어의 정의도 모르고 질문의 요지도 제대로 이해못하시는 것 같네요.
작성자 유…
댓글 0건 작성일 2024-07-18

본문

첫번째 질문 현금수납관련 질의에 계좌이체 가능하다고 답변하셨는데 이건 동문서답으로 봐야하나요? 아님 용어의 정의를 모르시는  건가요?
현금수납하고 계좌이체가 같은 말인가요?

두번째 질문은 방문접수를 왜 안 받느냐가 질문인데 온라인접수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시네요. 어쨌든 휴대폰을 가진 누군가의 도움은 받아야한다는 거죠?

일단 두가지 사안 모두 창원시설공단의 공식입장인건 알았습니다. 답변 잘 확인했습니다.
「용어의 정의도 모르고 질문의 요지도 제대로 이해못하시는 것 같네요.」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김미경 / 담당시설 : 창원시설공단 / 작성일 : 2024-07-22 17:42:56

고객님 반갑습니다.

용어의 정의도 모르고 질문의 요지도 제대로 이해 못하시는 것 같네요에 관한 귀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저희 창원시설공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저희 공단은 월회원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운영중입니다. 수요는 많으나 한정된 시설여건 및 일부 강좌 몰림 현상으로 인해 수강접수기간 과도한 줄서기가 발생하였으며, 선착순 접수인 관계로 헛걸음 하게 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코로나19를 거치면서 비대면접수를 점진적으로 시작하였고, 카드모바일 결제 보편화 등 현금없는 사회로의 시대적 변화가 나타남에 따라 100% 온라인 접수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월회원 접수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다 보니 자연히 현금결제가 대폭 줄었고, 이는 저희 공단 뿐 아니라 전국의 많은 기관들이 동참하고 있는 현금제로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월회원 접수를 온라인으로 진행하다보니, 현장접수는 일일권만 운영하게 되었고, 앞선 질의에 답변드린 내용과 같이 일일권은 기존 운영방식과 같이 발매기를 통한 발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카드, 현금결제 모두 가능).

 

온라인 접수 방법을 설명드린 것은 본인 명의 핸드폰이 아닌 경우에도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림과 동시에, 온라인은 현금수납이 되지 않으므로 계좌이체를 차선의 방법 중 하나로 설명드리기 위함이었으나 원하시는 답변이 아니라고 받아들이셨다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편법, 부정행위를 근절하고 고객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공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중이오니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님이 배려해 주신 만큼 공단에서는 최선을 다하여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해당 시설의 민원담당자 또는 기획예산팀 민원담당(T:055-712-0076)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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