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등은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게시한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는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함이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2025. 1. 1.부터 시행 중인 [6개월 상한제] 관련 민원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샤워장 줄서기 상세보기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샤워장 줄서기
작성자 곽…
댓글 0건 작성일 2025-03-10

본문

많은 회원들이 이용하는 시간에는 샤워장 줄서기 라는 것을 합니다
그런데 줄서기를 하지 않는 몇몇 회원들로 인해
샤워장 내 갈등이 왕왕 발생합니다
주로 누가 먼저 왔냐로 갈등이 생기는데
현재는 샤워장 내 양쪽으로 줄을 서다보니
우선 순번이 누구인지로 갈등이 발생합니다
회원들의 자발적, 양심적 행동이 중요하나
끊임없는 갈등이 발생하므로
시설에서도 관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한쪽 방향 줄서기를 유도할 수 있는 장치를 하여
회원들이 규칙을 잘 지킨다면
샤워장 이용에 불편함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샤워장 줄서기」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김욱성 / 담당시설 :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 작성일 : 2025-03-11 16:49:22

 반갑습니다.

  샤워장 줄서기에 관한 귀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줄서기 유도장치는 공간이 협소하여 설치가 어려운 실정입니다.

 

- 샤워실 복잡한 시간대 수업 전후 수영강사가 한 줄서기 계도를 지속적으로

  안내하도록 하겠으며, 탈의실 직원 또한 한 줄서기 계도를 실시하여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T:055-712-0347)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