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추운날씨에 24시간 업무에 고생하시는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답변내용을 듣고
제가 12월 10일(토) 문상이 있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로비에 현금인출을 위해 경남은행 CD기를 찾으니 아직도 사무실내에 CD기계가 있느것을
보고 깜짝놀랐습니다.
제가 11월 17일날 CD기계 설치건의 민원을 해결해달라고 간곡히 부탁드렸는데도 불구하고
그냥 민원인에게 "네 하겠습니다." 답변만 하고 아직까지도 조치하지않는 담당 공무원에게 화가많이 납니다.
민원인을 " 바보"로 생각하는건지......
탁상행정만 하는 상복공원 책임자의 성의있는 태도가 필요할것 같아 이렇게 또다시 이글을
올려봅니다.
이번주내 건의사항이 받아 들이지 않는다면 창원시 및 국민신문고에 제보하겠습니다.
다시한번더 건의합니다.
빠른조치 바랍니다!!!
고객님의 "상복공원 CD기계 이전" 게시글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앞서 답변을 드린 바와 같이 현금지급기의 시범운영기간을 거치면서
경남은행(본점)과 현금지급기의 추가 설치를 수 차례 협의하였고,
경남은행의 내부사정으로 이전이 지연되었으나,
2022. 12. 15. 기존 위치(입구 현관)으로 이동 설치를 완료하였습니다.
창원시립상복공원 장례식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은 창원시립상복공원으로 연락(712-0902 배인호)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