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민원사무처리규정 및 개인정보 내부 관리계획에 의거하여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 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2025. 1. 1.부터 시행 예정인 [6개월 상한제] 관련 민원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상복공원 상복공원 CD기계 이전건
작성자 정…
댓글 0건 작성일 2022-12-13

본문

상복공원 CD기계 이전건의 답변을 잘읽어 보았습니다.
추운날씨에 24시간 업무에 고생하시는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답변내용을 듣고
제가 12월 10일(토) 문상이 있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로비에 현금인출을 위해 경남은행 CD기를  찾으니  아직도 사무실내에 CD기계가 있느것을
보고  깜짝놀랐습니다.

제가 11월 17일날 CD기계 설치건의 민원을 해결해달라고  간곡히 부탁드렸는데도 불구하고
그냥 민원인에게  "네 하겠습니다."  답변만 하고 아직까지도 조치하지않는 담당 공무원에게 화가많이 납니다.
민원인을 " 바보"로 생각하는건지......
탁상행정만  하는  상복공원 책임자의  성의있는 태도가 필요할것  같아 이렇게 또다시 이글을
올려봅니다.

이번주내  건의사항이 받아 들이지 않는다면  창원시 및  국민신문고에 제보하겠습니다.

다시한번더 건의합니다.
빠른조치 바랍니다!!!
「상복공원 CD기계 이전건」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배인호 / 담당시설 : 상복공원 / 작성일 : 2022-12-15 15:30:12

고객님의 "상복공원 CD기계 이전" 게시글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앞서 답변을 드린 바와 같이 현금지급기의 시범운영기간을 거치면서

경남은행(본점)과 현금지급기의 추가 설치를 수 차례 협의하였고,

경남은행의 내부사정으로 이전이 지연되었으나,

2022. 12. 15. 기존 위치(입구 현관)으로 이동 설치를 완료하였습니다.


창원시립상복공원 장례식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은 창원시립상복공원으로 연락(712-0902 배인호)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