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민원사무처리규정 및 개인정보 내부 관리계획에 의거하여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 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2025. 1. 1.부터 시행 예정인 [6개월 상한제] 관련 민원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상복공원 1년전 아버님 장례식 상담중에..불친절하게 노려봤던직원~
작성자 박…
댓글 0건 작성일 2024-01-16

본문

안녕하세요~ 1년전 아버님이 돌아가시고 기일이 되어가서 갑자기 생각나서 글 적습니다.


예전일이긴하나,,,화장절차상담중에..불쾌하게 노려봤던 직원이 기억납니다. (사진담당 이었던것같음)


직원분과 상담중..그때는 코로나해제시기..마스크써달라고 정중히 부탁했는데..


뒤에 책상에 사진담당 젊으신사람같아요..계속 노려보더라구여 불쾌하게...


저도 같이 노려봤죠~ 제가 잘못한게 없는데..


일단 전반적으로 불친절하고요~장례식장 직원들이~~


빈소에서 대기중인데..직원2명이 지나가면서 또 쳐다보면서 궁시렁거리길래..


왜 그러지? 내가 뭐 잘못했나 생각했습니다. 계속쳐다봤어요~~싸울까하다가 그냥참았습니다.


그 사진담당 인성이..참...(이런사람을 공단에서 왜 채용했는지  의구심이 듭니다.)


너무 불쾌하더군여~ 가뜩이나 정신없고, 예민한상태인데..


친절해야하는 공단직원이  이렇게 살기가득한 눈으로 쳐다본걸 아직도 잊지못합니다.


답변으로 정식으로 사과받고싶습니다..


그리고 직원들 친절교육 제대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1년전 아버님 장례식 상담중에..불친절하게 노려봤던직원~」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조형근 / 담당시설 : 상복공원 / 작성일 : 2024-01-18 09:20:23

 고객님 반갑습니다.

  「1년전 아버님 장례식 상담중에 불친절하게 노려봤던 직원에 관한  

   귀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고객님께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전해드립니다.

   또한 저희 창원시립상복공원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민원사항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민원접수 후 장례식장을 비롯한 상주와 유가족분들과 고객 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근무 자세에 대한 친절 교육을 실시 하였습니다.

그리고 장례식장 내 빈소 복도 통행시 주의사항에 대하여도 주의를 

   기울이도록 조치를 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에 창원시립상복공원 민원 담당자

   (T:712-0910)에게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 1. 18.

 

담당부서 : 창원시설공단 장사시설관리소 (055-712-0910)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