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3년 2월 24일 금요일 저녁때 시청민원게시물에 기재는 했는데 결과가 어떻게 될지 확인할 수가 없어서 다시 글를 올립니다.
2월 13일 월요일 북면골프연습장에 공치려 왔는데 휴무라서 실망하고 가는데 2층에는 직원들이 공치고 있어 황당했고 평소에도 타석 자리가 없어서 대기해서 치는데 직원들은 공짜로 치고 있고 안내실 문의 하면 무슨 개인 통화가 긴지 여자분께서 ...자리도 없을때가 많다...
❍ 반갑습니다.
『북면골프연습장 민원글』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북면골프연습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개선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 먼저 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 북면골프연습장 정기휴관일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이며, 2월 13일 정기휴무일
직원 시설물 안전 점검으로 출근하여 1층 ~ 2층 타석 티업기계 정비 및 에러 발생에
대한 시타 확인을 하였으며,
❍ 평소 직원의 타석 사용 부분은 고객 레슨 및 프로 개인 연습과정으로 널리 이해
부탁드립니다.
❍ 또한 개선 요청하신 안내실 부분은 금일 즉시 직원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향후
모니터링을 통해 이와 같은 사례가 반복되지 않도록 관리하겠습니다.
- 참고사항 : 2월 24일자 시청 민원에 대한 답변은 시청 민원실에서 당일에 답변
완료한 것으로 확인 하였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북면골프연습장 민원담당자(T:055-712-0972)에게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