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022년 8월 7일 오전 7시 30분경 사물함이 잠기는 민원으로 안내데스크를 방문 하였으나. 기계점검으로 인한 자리비움으로 20분 가량 이 지난 7시 50분께 민원을 해결 하였습니다.
환경미화원 아주머니께서 중간에 연락을 해주었지만 안내원으로 부터 어떠한 연락도 받을 수 없었고 민원해소 과정에서도 불성실하고 불친절한 태도 및 다른 민원인과의 민원과 착각하여 제 민원을 누락하는 일까지 발생하였습니다.
이제 안내원 부재시 연락가능한 번호 (개인정보 유출의 위험이 있으니 안심번호 혹은 안내원에게 연결되는 번호)를 안내원 부재시 카운터에 부착 해주시길 건의 드립니다.
5분정도 가벼운 자리비움이면 이해가 가능하나 20분이라는 시간동안 기다린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 됩니다. 또한 민원 발생시 좀더 친절한 안내와 서비스를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북면연습장을 이용하면서 친절하고 깔끔한 시설로 연습장을 찾는 걸음 걸음이 행복했는데 오늘의 일때문에 연습장에 대한 이미지가 너무 나빠졌습니다.
앞으로 연습장이 더욱더 창원시민의 사랑을 받기 기원하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 황○○님 반갑습니다.
『안내원 부재시 연락처표시 및 골프연습장 서비스개선 건의』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먼저 저희 북면골프연습장에 애정어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
시설 이용 관련하여 불쾌감을 드린 부분에 대해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 북면골프연습장 안내실 및 관리 직원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여 앞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주의 하도록 하겠습니다.
○ 안내실 부재시 연락 가능한 번호 또한 직원 교육을 통해 안내실 자리를 비우는 일이
없도록 주의 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 전해 드리며,
○ 기타 문의사항은 의창스포츠센터(북면골프연습장) 담당자 김철호 (☏712 – 0972)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웃음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