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북면 감계 거주중인 40대 중반 주말 골퍼입니다.
2017년 입주 후 주에 한 두번 정기적으로 골프 연습장 이용합니다.
9번에서 1시간 시설 이용 중 에러가 50번 이상 났습니다..
골프에 엽습에 집중도 안되고 에러 해제하다 볼일 다봤습니다. 그렇게 한시간 종료 후 6번에서 1 시간 다시
사용 하였습니다. 여기는 아예 공이 한번에 3~4개씩 기본으로 올라오고 티에 올라온 공이 정지하지 않아 아예
드라이버는 못 칠 정도 였습니다.에러 해제를 몇 번을 해도 상황은 개선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에러 해제는 포기하고 지멋대로 올라와 바닥에 넘치는 공 몇개만 치고 30분정도 남았지만 그냥 갈
생각이였습니다.
그때 시설 관리직원이 와서 이러더군요 " 손님 에러 내시고 공 계속 치시면 안됩니다..." 참 어이 없습니다
자초 지정을 설명하니 아무말 안하고 "그럼 옆에가서 치실래요? " 그럽니다. 그리고선 다짜고짜 저의 타석에 들어와
수리를 시작합니다... 저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들어와 저의 흐름을 끊어 버리고 임으로 수리를 시작 하시더군요...
정말 불친절한 대응 입니다!!! 9번 에러가 났을때는 아무말이 없다 기계 오류로 지쳐 남은 공 대충 치고 갈려 던
사람한테 할 대응은 아닌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에러 고장이 올 여름 전 후 부터 꾸준이 발생 된 문제로 보이는데
근본적인 수리나 개선이 왜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이런 문제점이 꾸준히 발생하면 고질적인 타석 에러에 대한
사전 안내문이나 공지를 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시설 이용의 불편과 시설 관리직원의 불친절은 세금 꼬박꼬박 내는 시민의 몫인가요??
○ 황○○님 반갑습니다.
『북면 골프연습장 시설 관리 직원 불친절 및 시설 사용 불편 사항』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먼저 저희 북면골프연습장에 애정 어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유선상 안내해 드린 내용과 같음을 알려드립니다.
○ 유선 안내 내용
- 담당 업무 직원교육을 통해 민원응대 개선 및 시설물 점검을 통한 개선으로
유사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민원 담당자(719-0972)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웃음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