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민원사무처리규정 및 개인정보 내부 관리계획에 의거하여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 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2025. 1. 1.부터 시행 예정인 [6개월 상한제] 관련 민원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공영주차장 주치장 요금감면에대해서
작성자 김…
댓글 0건 작성일 2024-08-29

본문

다누리카드  소지자인데요
시민생활체육관옆  공영주차장에  주차를하고 요금 정산할려니  할인카드는 호출하라고 되있길래  호출벨  아무리 눌러도 대응이  없더군요
뒤에는  계산할려고  줄을 자꾸만 서는데  무한정 기다릴수없어  정상요금내고 왔습니다
큰돈은  아니지만  자주이러니깐  짜증나네요
할인을 해준다고 하지를 말던가요
무신정산소는 다같네요

한번등록하면  같은카드로계산하면  자동인식되게해주면 될것을  어떤주차장은  등록이되는곳도 있는걸로아는데  공영주차장이라면  전산통합해서  시민이 불편함이 없도록 해줘야하지  않을까요

계산할때마다  사람호출하고  그럴거면  무인계산을하지말고  사람이 요금징수하던지요
무인정산하는곳마다이러니 많이불편하고  짜증나네요  크게혜택도못받으면서요
개선바랍니다
「주치장 요금감면에대해서」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서환주 / 담당시설 : 공영주차장 / 작성일 : 2024-08-31 11:01:5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다자녀 할인에 관한 고객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우리 공단의 많은 관심과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유선상과 같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교통사업팀 공영주차장 담당 (T:712-0132)으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