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민원사무처리규정 및 개인정보 내부 관리계획에 의거하여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 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2025. 1. 1.부터 시행 예정인 [6개월 상한제] 관련 민원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공영주차장 Re: 공영주차장 직원은 올때마다 불친절하네요
작성자 정…
댓글 1건 작성일 2024-04-18

본문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직원은 올때마다 불친절하네요에 관한 고객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한서병원 앞 공영주차장은 공개 입찰을 통해

개인이 위탁 운영 중인 곳으로,

주차장 안내 및 고객 응대 시 친절하게 응대하도록 개선요청 하였으며

동일한 민원사항 반복 시 행정적인 절차(확인서 발부 등)가 진행됨을

4. 16() 고지하였습니다.

지속적인 위탁주차장 수시점검을 통하여 고객 불편사례 근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교통사업관리소 공영주차장 담당 정정길(T:712-0134)으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 해 드리도록 하겠 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 4. 16.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