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민원사무처리규정 및 개인정보 내부 관리계획에 의거하여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 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2025. 1. 1.부터 시행 예정인 [6개월 상한제] 관련 민원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감계복지센터 아쿠아 로빅 수업
작성자 박…
댓글 0건 작성일 2024-10-28

본문

아쿠아  음악 소리  볼륨을  최대한 낮쳐서  수업을 진행 했지만  음악 소리가 안들려 정상적인 수업이 진행 되지 않았네요  도대체  한명의 민원만 가지고  아쿠아 수업 분위기를 다 망치는게말이 됩니까?  아쿠아로빅  수업이  볼륨이 얼마나 중요한데  소리를 죽이면 아쿠아 수업을 하라는 말입니까?  하지 말라는 말입니까?  소리 업는 아쿠아로빅이말이 됩니까?  우리 돈주고 가는 운동이 스트레스 받으면서 해야 하는냐고요? 수영장에서 소리가 울리는것도 감안해주셔야지 정규수업인데 자재를 심하게 다루면 수업을 어땋게 진행 합니까?
「아쿠아 로빅 수업」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배기한 / 담당시설 : 감계복지센터 / 작성일 : 2024-11-01 12:11:00

반갑습니다.

아쿠아 로빅 수업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감계복지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부분은 아래의 내용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 먼저 아쿠아로빅 음악소리로 인한 민원이 수영장 이용 고객으로부터 수차례 건의되어 현장 확인결과 다소 높은 음량으로 확인되었으며이 후 아쿠아로빅 지도자와 의논을 하여 적정 음량을 정하였으며 회원들 간 서로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의견을 조율하였습니다.

- 해당날짜의 음량은 기존에 설정하여 진행하기로 한 음량보다 더 낮게 설정하여 강습을 진행하였으며 강습 후 적정 음량을 재설정 해놓았습니다.

- 해당 시간은 아쿠아로빅 뿐만 아니라 자유수영 회원들도 이용하시는 시간대 이므로 서로가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타협하고 양보하는 부분이 있어야 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감계복지센터 민원담당자

(T:055-712-0686 / 평일 09:00~18:00)에게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