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민원사무처리규정 및 개인정보 내부 관리계획에 의거하여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 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2025. 1. 1.부터 시행 예정인 [6개월 상한제] 관련 민원은 다량민원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감계복지센터 아쿠아로빅 음악소리
작성자 김…
댓글 0건 작성일 2024-10-16

본문

수고하십니다
매일 오전11시에 자유수영을 하는데
아쿠아로빅 음악소리가 너무커서 귀가 아픕니다.
볼륨이 얼마나 큰지 아님 스피커가 고장난것인지 지지직하는 스피커잡음도 같이 들립니다.
지금 볼륨이 10이라면 6정도로 줄여주세요.
답변은 댓글로 볼테니 전화는 하지말아주세요.
「아쿠아로빅 음악소리」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배기한 / 담당시설 : 감계복지센터 / 작성일 : 2024-10-18 13:52:17

반갑습니다.

아쿠아로빅 음악소리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감계복지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부분은 아래의 내용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아쿠아로빅 강습 시 음악소리와 관련하여

금일 담당직원이 직접 현장에서 확인을 하였습니다.

자유수영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불편함이 생길 정도의 볼륨으로 확인되어, 지도자 선생님을 통하여 내용을 전달하고 볼륨을 조금 낮추어 강습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위와 같은 문제가 재차 발생 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수영장 운영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감계복지센터 민원담당자

(T:055-712-0686 / 평일 09:00~18:00)에게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