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반갑습니다.
『유리창 선팅 요청』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감계복지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부분은 아래의 내용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촬영과 관련된 부분은 수시로 안내하고 있으나
잘 이행되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리며,
이번 휴장기간 동안 위와 같은 문제가 재차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감계복지센터 민원담당자
(T:055-712-0686 / 평일 09:00~18:00)에게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