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분야 및 항목 | 지표성격 | 배점 | 평점 | 등급 | 득점 |
---|---|---|---|---|---|
1. 경영관리 | 50 | 83.6 | 2 | 41.8 | |
1-1. 리더십ㆍ전략 | 12 | 85.42 | 2 | 10.25 | |
1-1-1. 경영층의 리더십 | 혼합 | 5 | 83 | 2 | 4.15 |
1-1-2. 전략 및 혁신 | 정성 | 7 | 87.14 | 2 | 6.1 |
1-2. 경영시스템 | 19 | 85.89 | 2 | 16.32 | |
1-2-1. 조직ㆍ인사관리 | 혼합 | 5 | 85.6 | 2 | 4.28 |
1-2-2. 윤리경영 | 혼합 | 4 | 78.5 | 3 | 3.14 |
1-2-3. 재무관리 | 혼합 | 10 | 89 | 2 | 8.9 |
1-3. 사회적 책임 | 19 | 80.16 | 2 | 15.23 | |
1-3-1. 지역상생ㆍ협력 | 정성 | 5 | 93.6 | 1 | 4.68 |
1-3-2. 안전 및 환경 | 혼합 | 10 | 69.4 | 4 | 6.94 |
1-3-3. 소통 및 참여 | 정성 | 4 | 90.25 | 1 | 3.61 |
2. 경영성과 | 50 | 89.7 | 2 | 44.85 | |
2-1. 주요사업 성과 | 19 | 97 | 1 | 18.43 | |
2-1-1. 시설유지관리 및 활성화 노력 | 정성 | 6 | 90.5 | 1 | 5.43 |
2-1-2. 사업수입 | 정량 | 7 | 100 | 1 | 7 |
2-1-3. 1인당 시설관리실적 | 정량 | 6 | 100 | 1 | 6 |
2-2. 경영효율성과 | 13 | 89.62 | 2 | 11.65 | |
2-2-1. 대행사업비절감률 | 정량 | 8 | 83.14 | 2 | 6.65 |
2-2-2. 노동생산성 | 정량 | 5 | 100 | 1 | 5 |
2-3. 고객만족도성과 | 8 | 92.25 | 1 | 7.38 | |
2-3-1. 고객만족도 | 정량 | 8 | 92.25 | 1 | 7.38 |
2-4. 권장정책성과 | 10 | 73.9 | 3 | 7.39 | |
2-4-1. 권장정책 목표 달성 | 정량 | 10 | 73.9 | 3 | 7.39 |
정량점수 | 53 | 86.57 | 53 | 45.88 | |
정성점수 | 47 | 86 | 47 | 40.42 | |
가점 | 0.5 | 0.5 | 0.35 | ||
계 | '다' 등급 | 100 | 86.65 | 100 | 86.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