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경영평가결과
연도별 자료보기
이동

경영평가결과

평가기간 : 2023. 4월~8월(서면 및 현지평가)

평가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행정자치부)

평가내용 : 2022 사업년도 공단 경영 실적

평가결과 : 「나」등급

평가현황

평가현황
구분 2001년도 2002년도 2003년도 2004년도 2005년도 2006년도 2007년도
등급(득점) 나 (81.24) 나 (85.49) 라 (77.36) 다 (79.42) 다 (77.82) 가 (86.80) 가 (89.06)
구분 2008년도 2009년도 2010년도 2011년도 2012년도 2013년도 2014년도
등급(득점) 우수(90.08) 우수(90.41) 우수(90.62) 우수(93.65) 가 (93.94) 가 (93.36) 나 (91.21)
구분 2015년도 2016년도 2017년도 2018년도 2019년도 2020년도 2021년도
등급(득점) 나(92.16) 가(90.12) 나(88.89) 다(80.59) 나(88.02) 나(88.10) 가(90.05)
구분 2022년도 2023년도
등급(득점) 다(86.60) 나(90.78)

분야별 득점 현황

분야별 득점 현황
평가분야 및 항목 지표성격 배점 득점
1. 지속가능경영   63 57.75
   1-1. 리더십   15 13.18
    1-1-1. 경영층의 리더십 혼합 5 4.2
    1-1-2. 전략경영 혼합 5 4.51
    1-1-3. 혁신성과 혼합 5 4.47
   1-2. 경영시스템   13 11.72
    1-2-1. 조직ㆍ인사관리 혼합 5 4.14
    1-2-2. 재무관리 혼합 8 7.58
   1-3. 일자리확대   6 6
    1-3-1. 일자리 창출 및 일·가정 양립 혼합 6 6
   1-4. 사회적 책임   29 26.85
    1-4-1. 소통 및 참여 혼합 5 4.76
    1-4-2. 윤리경영 정성 5 4.44
    1-4-3. 재난·안전관리 혼합 10 8.8
    1-4-4. 지역상생발전 혼합 9 8.85
2. 경영성과   37 33.03
   2-1. 주요사업   19 18.39
    2-1-1. 시설유지관리 및 활성화 노력 정성 6 5.39
    2-1-2. 사업수입 정량 7 7
    2-1-3. 1인당 시설관리실적 정량 6 6
   2-2. 경영효율성과   10 7.91
    2-2-1. 대행사업비절감률 정량 8 5.91
    2-2-2. 노동생산성 정량 2 2
   2-3. 고객만족도성과   8 6.73
     2-3-1. 고객만족도 정량 8 6.73
정량점수 49.5 44.89
정성점수 50.5 44.9
가점 2.6 0.99
'나' 등급 100 90.78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