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우리는 항상 명찰을 패용하여 업무실명제를 시행하고, 사무실 입구에 담당 업무와 담당자의 성명을 기재한 좌석 배치도를 게시하겠습니다.하나.
방문하시는 고객을 맞이할 때는 단정한 복장과 용모로 항상 웃으며 밝은 표정으로 우선 인사를 드린 후 업무를 처리해 드리겠습니다.하나.
직무관련자 또는 직무관련 직원으로부터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금전, 선물 또는 향응을 받지 않을 것을 다짐합니다.하나.
고객의 민원은 5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신속히 처리하고, 바로 처리하기 어려운 업무는 3일 이내에 처리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며, 찾으시는 담당 직원이 없을 경우에는 옆 직원이 처리해 드리고 대신 처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용건을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1시간 이내에 고객께 전화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하나.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고 또렷하게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 팀 ○ ○ ○입니다"하고 받겠습니다.하나.
몸이 불편하신 고객이 방문하실 경우 미리 연락을 주시면 약속시각 5분 전에 입구에 나가서 맞이하고 민원사항을 최우선으로 처리하겠습니다.하나.
고객께서 용무를 마치고 돌아가실 때에는“안녕히 가십시오”라고 인사를 정중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