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종합복지관
수리 개선 의견에 대한 신속한 처리
작성자 변영민
본문
어제 오후, 진동종합복지관 2층 휘트니스실 공조기기 고장과
복도 천장 누수 수리에 관한 내용을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적었습니다.
저녁 수업에 가보니, 히터가 적절하게 조절되어 있었습니다.
하루도 안 된 시간에 에어컨이 정상 작동될 수 있도록 LG전자에 수리를 의뢰하였고,
빠르면 2-3일 내에 수리가 가능하다는 연락을 오늘 받았습니다.
복도 천장 누수는 3층 헬스장 내에 있는 샤워실에서 생긴 것으로 현재 작업은 완료하였지만,
남아 있는 물이 천장에서 흐르는 상황이라는 안내도 받았습니다.
작은 부분에 이렇게 신경을 써주신 진동종합복지관 담당자 분께 특히 감사드리며,
시설 이용자로서 크나큰 감동을 받은 마음을 이 글로써 대신하고자 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이전글김광욱 강사님을 칭찬합니다. 22.08.04
- 다음글칭찬합니다 21.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