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처음에 동래가는거 들리면 7명 더 받을수있고 차막힌다고 승객들한테 동래들려도 되냐고 해서 아무도 대답안하니 호응 안해줘서 못한다면서 불평불만을 해운대 도착하는 내내 했습니다 그 뒤로 18분 늦었다면서 계속 1818거리고 승객들 하는거보고 3시 30분에 도착할라하다 말았답니다 이건 너무 심한거 아닙니까???
진짜 안그래도 바쁜데 이런 사람 만나고나니 너무 불쾌합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 고객님의『불친절한 버스기사 신고합니다』에 관한 글을 잘 읽어보았습니다.
❍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의 경우 시설관리는 공단에서 노선관리, 매표소, 버스운행 관련 업무는 시외버스에서 각각 분리하여 운영하며, 고객님의 민원을 운영 측인 ㈜창원시외버스터미널 에 이첩하였으며, 아래와 같이 답변하였습니다.
❍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말씀하신 사안과 관련하여 해당 버스회사(현대고속)에 기사 주의조치 및 친절교육 실시를 요청하였습니다. 이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습니다.
❍ 기타 업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창원시외버스터미널(055-711-5021) 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