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지난 주 민원올라온거 보니
지속적으로 관리 한다고 보고
민원올리려다 안올렸는데
오늘 하나도 개선되지 않은 모습이네요.
담당자는 글만 올리면 다인가요?
강사가 호루라기는 왜 그리 계속 부는지
귀가 따가울지경이에요.
제발 개선 좀 부탁드려요!!
전화는 사양합니다.
❍ 반갑습니다.
『제발 개선해주세요!』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감계복지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부분은 아래의 내용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 먼저 동일한 내용으로 불편함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리며,
금일 아쿠아로빅 강습 때까지 담당자와 안전근무자들을 통하여
음악소리와 음량을 확인하여 적정음량을 정하였습니다.
- 기존 음량보다 낮추어 수업을 진행하기로 지도자 선생님과 협의를 하였으며 호루라기 사용과 관련하여서도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50분 강습 중 운동 강도에 따라 일정구간 음량이 조금은 높아질 수 있는 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위와 같은 문제가 재차 발생 하지 않도록 해당시간 근무자들을 통해 더욱 더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감계복지센터 민원담당자
(T:055-712-0686 / 평일 09:00~18:00)에게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